그대 고운 내사랑 - 이정열
세상에 지쳐가던 내게 그대는 다가와
가물어 갈라진 가슴에 단비를 주었죠
잊었던 희망의 노래가 새록새록 솟고
그댈 그리며 사는날들 꿈만 같아요
그대 고운 내사랑
오월의 햇살같은 꿈이여
그댈 기다리며
보내는 밤은
그대 고운 내사랑 - 이정열
그대 고운 내사랑
세상에 지쳐가던 내게
그대는 다가와
가물어 갈라진 가슴에
단비를 주었죠
잊었던 희망의 노래가
새록새록 솟고
그댈 그리며 사는날들
꿈만 같아요
그대 고운 내사랑
오월의 햇살같은 꿈이여
그댈 기다리며
보내는 밤은
왜이리 더딘지
그대 짊어진 삶의 무게
가늠하지 못해
오늘도 나는 이렇게
외로워하지만
가시나무숲 서걱이던
내가슴 치우고
그대를 쉬게하고 싶어
내 귀한 사람아
그대 고운 내사랑
오월의 햇살같은 꿈이여
그댈 기다리며
보내는 밤은
왜이리 더딘지
그대 짊어진 삶의 무게
가늠하지 못해
오늘도 나는 이렇게
외로워하지만
가시나무숲 서걱이던
내가슴 치우고
그대를 쉬게하고 싶어
내 귀한 사람아
그대를 쉬게하고 싶어
내 귀한 사람아
가사 출처 : Daum뮤직
내일은 매화마을, 그리고... 산수유 마을도 들려볼 생각입니다.
지금쯤 상황이 좋을것 같은데...
어쩔지...모르겠네요...
이웃님들 주말 잘보내시고...
시간되시면... 아니...시간을 내시어.... 봄나들이도 다녀오세요~~~
마음만은..... 늘... 즐겁게... 사시기 바랍니다.
꽃구경도 하시고...
복잡한 생각은 하지마세요...
가볍게... 사는게 좋지 않겠습니까요???
즐겁게.... 행복하게 .........
마음.... 가볍게 살아갑시다.... 그것이 내게 이로운 것이 아닐까???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여행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Seren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Sop.이지영과 함께 하는 영롱한 아름다운 우리가곡( 연가/황덕식곡)| (0) | 2013.06.05 |
|---|---|
| We've got tonight (0) | 2013.06.04 |
| [스크랩] Nana Mouskouri(나나무스꾸리) - Vaya Con Dios(바이야 콘 디어스) (0) | 2013.06.01 |
| [스크랩] Vaya Con Dios/Danniel O`Donnel & Mary Duff (0) | 2013.05.31 |
| [스크랩] " 사랑 " ............... Amarantine - Enya (0) | 2013.05.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