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음악

[스크랩] Ave Maria (Schubert) / 노래, Nina Pastori

schubert 2009. 3. 14. 22:28

Ave Maria - Nina Pastori
Maria (2006)
F.P. Schubert 1797-1828
Ave Maria (Bonus Track)
     
She sang a version of Schubert's Ave Maria during Pope John Paul II's last visit to Madrid on May 2003. Later this version was included in a new edition of her album María released in 2006.
AVE MARIA - Ninya Pastori
Ave Naria, Ave Naria
Dios te salve ay Maria
Ay llena eres de gracia
Y el senor es contgo
Y bendita tu eres
Bendita eres y entre todas las mujeres
Y bensito es el Fruto
Ay el fruto de tu vientre jesue
Santa Maria, Santa Maria
Dios te salve ay Maria
Santa Maria, mare de dios
Ruega por nosotros, por nosotros pecadores
Ahora y en la hora,
Y en la hora de nuestra muerte,
Ave Maria
     
     
Niña Pastori
스페인의 플라멩고 가수.
Niña Pastori 스페인의 플라멩고 가수(Cantaora)다. 그녀는 1978년 1월 15일 샌페르난도(Casiz)에서 출생했으며 원명은  María Rosa García García 이다. 군인과 집시 플라멩고 가수 La Pastori의 5남매중 막내딸로 그녀는 아주 어린 시절에 음악을 시작하였다. 6세의 나이에 그녀의 집 근처에 있는 플라멩고 Tablaos "el Boquete". 에 있는 어머니와 함께 갔었는데 그녀는 이 샌페르난도의 경연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그때부터 많은 예술가에 의해 그의 큰 잠재력을 지원 받으며 "Niña"(스페인어 : 어린아이)라는 애칭을 갖게 되었다.
그녀는 2003년 5월에 스페인 마드리드에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의 마지막 방문 동안에 슈베르트의 아베마리아 버전을 노래했다. 나중에 이 버전은 2006년 발매된 그녀의 앨범 'Maria' 에 보너스 트렉으로 삽입되었다.
* 서거하신 교황 요한 바오로 2세는 니나 빠스토리의 노래를 듣고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 솔찍히 나는 보지 못해서 그 당시 상황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이 글을 쓰고 있는 필자도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저 깊은 곳에서 무언가 슬픔이 올라오는 느낌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들으면 아~ 이런 목소리도 있구나 하고 생각하겠지만, 나 또한 이런 목소리를 갖고 있기에 더욱 귀에 다가온다. 내 목소리는 남이 듣기에 거북하지만 빠스토리의 음색은 들어줄 만 하다.
 
출처 : 음악과 사진이 숨쉬는 공간
글쓴이 : my angl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