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권투 씨그날 / Boston Pops Orchestra
|
심불마크의의미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심볼마크는 '활기찬 국민, 비상하는 공단' 이라는 이미지로 공단의 친근성, 상징성을 표현하고 있다. 외곽의 라인은 국민체육진흥의 재정지원기관으로서 스포츠산업 육성과 국민체육기반 확대를 위한 체계적인 재정 지원활동을 상징하고 있으며, 다섯개의 연종 중앙의 연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을 의미하여 전국, 세계로 뻗어나가는 역동적인 체육공단의 의지를 상징하고 있다.
심볼마크는 국민체육징흥공단 CI 체계의 가장 기본이 되는 중요한 요소이며 시각정보 체계의 핵심이 된다.
|
스포츠 역사
1920년대 초에 하와이의 해변에서 6인 팀이 경기를 한다는 소문도 있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스포츠의 기원이, 비록 같은 시대였으나, 캘리포니아의 산타모니카(미국)에서 가족들끼리 6대 6으로 경기를 한 데에서 유래한다고 생각한다.
1927년에는 비치 발리볼은 프랑스에서 경기를 치르게 됨으로써 유럽에서 처음 행해졌다.
1930년대 유럽의 다른 지방에서도 진행되었고, 미국에서는 4대 4, 3대3경기도 이루어졌다. 초기의 규정들은 스매싱(스파이킹)과 블로킹을 금했고, 서브 리시브를 위한 수비기술은 개발되지도 않았다.
1940년대 스테이트 비치에서(Stat Beach,캘리포니아)에서 최초의 공식 2인조 비치발리볼 토너먼트가 열렸다. 1950년대 미국에서 최초의 서키트(순회)가 발족되었고 브라질에서는 처음으로 대회가 개최되었다.
1960년대 스매싱과 블로킹이 인정되었고 디깅도 소개, 도입되었다.
1970년대 최초의 세계 선수권이 스테이트 비치와 퍼시픽 팔리사데스에서 열렸는데 이 대회가 비치 발리볼의 프로화를 가져다 주는 계기가 되었다.(이 대회에서는 상금으로 5000불을 내걸었다.)
1980년대 1982년에 비치 발리볼은 리우 데 자네이루의 꼬빠까바나(Copacabana)와 이빠네마 (Ipanema)의 해변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었다.
1986년, 리우 데 자네이루에서는 5000명의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처음으로 국제 시범 경기가 펼쳐졌다.
1987년, 이빠네마에서의 토너먼트는 FIVB 월드 시리즈(남자 서키트)가 생겨나 브라질, 일본, 이탈리아에서의 토너먼트가 개최되고 각 대회의 상금으로 50000불이 내 걸렸다.
1990년대 1992년에 비치 발리볼은 전 세계를 강타하는 프로 스포츠가 되었다.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는 시범 경기로 채택이 되었으며 최초로 여자 세계 선수권 시리즈가 개최되었다.
1993년, 국제 올림픽 위원회는 비치발리볼을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하였다.
1994/5년에 FIVB는 6개의 남자대회와 6개의 여자대회를 세계선수권 시리즈로 열어 남자대회의 경우 100000불, 여자의 경우 500000불의 돈을 대회 상금으로 내 걸었다.
1995/6년에 비치 발리볼은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 FIVB 투어는 5개 대륙에서 29개의 국제 대회로 확장되었고 상금의 총액은 3650000으로 이 투어는 올림픽 예선경기의 일환이 되었다. 세계적으로 현장에서 80만의 관중과 5천만의 TV시청자를 모으게 되었다.
1996년에 FIVB는 세계 선수권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개념은 창안하였고,그랜드슬램, 월드 시리즈 그리고 대회 3가지 등급으로 구분하였다.
그랜드슬램, 월드 시리즈, 첼린저, 그리고 어떠한 나라에게도 개방된 대회시스템(Open competition system)의 일환으로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고 비치발리볼이란 스포츠가 역사상 처음으로 애틀랜타의 올림픽 대회에 처녀 출전하게 된다.
|
2012년 하계올림픽 유치 5개 후보도시(미국 뉴욕,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러시아 모스코바)중의 하나인 모스코바시가 유치 지지 협조를 위해 2005. 3. 18(금) 11:00에 모스코바 Mrs. Ludmila SHVETSOVA 제1부시장이 대한올림픽위원회를 예방하여 김정길 위원장과 환담을 나누었다.
러시아 모스코바시는 5개 유치 후보도시중 가장 뒤떨어지는 것으로 평가되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전략을 설명하며 KOC의 지지를 요청하였다. 이에 김절길 위원장은 모스코바시가 2012년 하계올림픽 유치에 성공하길 바라며 도움이 필요하다면 지원하겠다고 화답하였다.
2012년 하계올림픽 개최지는 7. 6∼8, 싱가폴에서 개최 예정인 제117차 IOC총회에서 결정된다.
|
건강체조의 특징
* 태권도, 탈춤, 체조동작을 응용하여 힘있는 우리민족의 기상 표현 기계적, 반복적 훈련이 아닌 명상과 신체 동작을 결합 * 동작의 옳고 그름을 벗어나 신축성 있는 열린 동작으로 구성하여 정형적인체조 형태에서 탈피 * 실험 및 설문조사 등 과학적 검증절차를 통해 모든 부위의 운동효과를극대화 * 느린 동작과 빠른 동작의 조화를 통해 근력 및 유연성 운동을 보완하고 바른 자세형성을 위해 등근육운동을 강화
현대적인 생활체조 필요성
우리나라 근대 생활체조의 역사를 보면 일제 하에서 강제적으로 보급되었던 군대식체조에서 비롯되었다. 1960년부터 본격적으로 재건체조를 시작으로 국민체조, 도수체조(1970년대)를 만들어 국민들에게 보급하였으나 그 형태가 일본의 NHK체조와 매우 흡사 하였다.1980년대에 오면서 사회전반에 민주화 분위기가 고조되면서 동원형 체조에 대한 거부감으로 보다 자유롭고 부드러운 형태의 체조를 필요로 함에 있어 우리 공단은 군국주의 유산인 군대식 체조 및 정형적인 동원형 체조를 탈피하고 우리 고요의 가락과 움직임을 현대인들의 생활 변화에 맞추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새천년 건강체조를 개발하게 되었다.
개발방향
˙ 누구나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새롭고 대중적인 동작으로 구성 ˙ 운동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 ˙ 전통문화의 계승 발전 측면에서 탈춤과 태권도의 사상 및 동작을 응용한 ˙ 역동적인 동작으로 구성 ˙ 전통적인 음악에 현대적 요소 반영
|
45세복서 ‘최고령 한국챔프’ 도전
불혹을 넘긴 대학교수 출신 ‘노장’ 복서가 한국 프로복싱 사상 최고령 한국챔피언에 도전한다. 오는 23일 저녁 대구 엠파이어호텔 특설링에서 WBC 청소년 세계 챔피언을 지낸 22살 아래 대바이라(몽골 출신)와 웰터급 한국챔피언을 놓고 결전을 벌일 최영곤씨(45·거북구포체육관).
최씨와 대바이라는 같은 체육관 소속. 최씨는 “대바이라가 뛰어난 데다 주먹 하나 믿고 한국에 왔으니 정신력도 만만치 않을 것”이라면서도 “그래도 링 위에서 양보란 있을 수 없다”고 각오를 밝혔다.
몸이 좋지 않았던 최씨는 고교를 졸업한 뒤 권투를 시작했다. 대학 교수로 발령받고 나서 벗어놓았던 글러브를 다시 낀 최씨는 가족들의 만류를 뿌리치고 프로의 링에 올랐다. 1997년과 98년 최고령의 나이로 MBC 신인왕전에 출전, 두 번 다 준결승까지 올랐다.
챔피언의 일본 진출로 공석이 된 웰터급 한국챔피언 자리.
“원래는 챔피언결정전에 나갈 자격이 되지 않았어요. 그런데 랭킹 1위인 대바이라와 경기하기를 모두 꺼려 웰터급 랭킹 6위인 내게 기회가 왔지요. 기꺼이 시합에 나가겠다고 했습니다.”
최씨의 프로 전적은 9전5승4패. KO로 이긴 게 두 번, KO로 진 것도 두 번이다.
최씨는 부산대 체육교육과를 졸업한 뒤 95년 부산예술대학 이벤트연출과 교수로 취임했다. 그러나 올 2월 학교에서 교수 15명을 구조조정하는 바람에 잠시 교직에서 떠나있는 상태다.
[경향신문 2004-12-13 18:09:59 윤성노기자]
|
가수 :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음반 : The Celtic Album 장르 : 클래식 > Crossover(크로스오버) 음반타입 : 정규 앨범 발매일 : 2002.07
트랙 노래제목 가수
01 Highway to Kilkenny Boston Pops 02 Itsbynne Reel Boston Pops 03 Loftus Jones (O Carolan) Boston Pops 04 Magh Seola (The Level Plain) Boston Pops 05 Main title from Braveheart Boston Pops 06 O Sullivan s March from Rob Roy Boston Pops
07 Planxty Burke (O Carolan) Boston Pops 08 Riverdance Boston Pops 09 Scotland the Brave Boston Pops 10 The Cat Rambles to the Child's Saucepan Boston Pops 11 The fair day from Irish Symphony (Harty) Boston Pops 12 The Hebrides Boston Pops
|
피의 굿판을 걷어 치워라
나와 동생을 매혹한 볼거리, 서커스와 권투, 어린 시절 나와 두 살 터울이 지는 내 남동생을 공히 열광시킨 것은 서커스와 권투였다.
1970년대 부산 동래 온천장 인근 공터에 천막의 가설극장이 들어서고, 사슬에 묶인 원숭이가 겁먹은 눈망울을 굴리며 우리를 바라보면 일곱 살, 다섯 살 꼬마는 엄마의 치맛자락을 붙들고 늘어졌다. 공중 그네타기와 마술, 여기에 동물 조련시범까지가 다채롭게 펼쳐지는 서커스는 별 다른 오락거리를 가지지 못한 당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축제였다.
우리 형제보다 어려 보이는 아이가 알록달록한 색깔의 옷을 입고, 제 몸을 구부려 도저히 들어갈 수 없어 보이는 조그만 장독 속을 드나들고, 십 수 미터의 허공에서 밧줄을 입에 물고 돌아갈 때면 엄마는 이런 말로 우리를 겁줬던가.
"아버지 말씀 안 듣고 공부 열심히 안 하면 너희도 저 아이처럼 서커스단에 팔아버린다."
그리고 몇 년 후 10살을 갓 넘긴 '다혈질의 형제'는 조지 포먼과 조 프레이지, 캐시어스 클레이(알리)의 뒤를 잇는 철권들, 예컨대 로베르토 듀란, 토마스 헌즈, 슈가레이 레너드, 마빈 해글러에 미친 듯 열광했다. 특히, 갓 스물에 헤비급 세계챔피언에 오른 마이크 타이슨은 우리를 포함한 또래 동네 아이들의 영웅이었다.
열 서너 명의 아이들이 친구네 집 TV 앞에 모여 앉을 때면 본 경기가 시작되기 전 '오픈 게임'에서부터 열기는 후끈 달아올랐다. 그리고 작렬하는 타이슨의 핵주먹. 상대는 링에 오른 지 채 3분도 버티지 못하고 썩은 고목처럼 픽픽 쓰러졌다. 그런 날이면 나와 친구들은 "권투 글러브를 사 달라"고 너나없이 엄마에게 칭얼대곤 했다.
서커스와 권투의 이면에는 냉혹한 정글의 법칙이
그토록 열광했고, 매혹 당했던 서커스와 권투가 시들해진 것은 수염 근사한 독일철학자 마르크스가 말한 '본질'과 '현상'이 무엇인지 어렴풋이나마 깨닫기 시작했던 10대 후반이다.
애정과 상호신뢰로 길들여지리라 생각했던 서커스단의 동물들이 쇠파이프에 의한 구타와 굶주림 거기에, 불과 마취주사의 협박으로 사육되고, 인간육체의 한계를 보여주던 꼬마아이의 묘기가 상습적인 매질로 훈련된 것일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알아차린 것이다.
권투 역시 그랬다. "복서가 아니라면 미국 사회에서 흑인이 할 수 일이란 갱과 호텔벨보이 밖에 없다"는 무하마드 알리의 말을 굳이 빌리지 않더라도, 때리고 맞는 것으로 밥을 벌 수밖에 없는 가난한 사람들의 슬픔을 본 것이다. 왜 권투선수는 절대다수가 흑인인지, 수천 달러짜리 VIP석을 차지한 채 피 흘리는 흑인복서를 구경하는 사람은 왜 대부분 백인인지도 동시에 깨달았다.
아이였던 나와 동생을 매혹시킨 서커스와 권투 뒤에는 비판받아 마땅할 '천민자본주의' 혹은, '카지노 자본주의'의 어두운 그늘이 숨겨져 있었던 것이다. 세상 어디에나 존재하는 냉혹한 정글의 법칙과 그 법칙을 부지불식간에 내면화시키는 세상의 시스템이 두려워졌다.
이종격투기 또한, 서커스와 권투의 연장선에 있는 것이 아닐까
최근 내가 지난날의 서커스와 권투 이상으로 경계하며 주시하는 게 이종격투기다. MBC ESPN과 XTM 등의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K-1(입식타격 경기)과 프라이드(타격에 잡고 뒹구는 그라운드 테크닉까지 용인하는 경기)의 외형적 치장과 드라마적 요소는 서커스와 권투에 비길 바가 아니다.
클래식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를 배경음악 삼아 유치할 정도로 화려한 가운을 입고 등장하는 거대한 '야수' 밥 샵, 200Kg이 넘는 거구로 링을 압도하는 전 일본 스모챔피언(요코즈나) 아케보노, 네덜란드의 '블랙 파이트 머신' 어네스트 호스트와 레미 본야스키, 크로아티아 국회의원에까지 오른 '하이킥과 왼손 어퍼컷의 달인' 미르코 키르캅. 여기에, 호레이스 그레이시를 필두로 몇 명의 형제가 동시에 프라이드 권좌를 좌지우지하는 브라질 유술의 대가 그레이시 가문의 선수들까지.
이들이 치고받고 조르는 경기(이걸 경기라고 불러야할지 싸움이라 해야 할 지 의문스럽지만)는 그야말로 링 바닥이 혈흔으로 낭자한 '피의 카니발'이다.
여기에도 '가진 거라곤 몸뚱이밖에 없는 가난한 사람들-시간 보내기가 무료한 유한계급의 관음욕구-가난한 육체와 엇나간 관음증을 엮어 상품으로 포장하는 장사꾼(자본주의)'이란 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는 것이 훤히 보인다. 서커스와 권투에서 보았던 바로 그 시스템이다.
인간 속에 웅크린 폭력욕구와 가학성을 비판 없이 불러내는 이종격투기. 우리가 '비대한 육체, 빈한한 영혼이 벌이는 카니발'이라 불려 마땅한 이종격투기를 경계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이 시스템 때문이다. 자신도 느끼지 못하는 사이에 폭력과 가학의 숭배자가 되게 만드는 시스템 말이다.
나는 맹자의 성선설(性善說)과 순자의 성악설(性惡說) 둘 모두를 100% 신뢰하진 않는다. 두 사람 또한 교육과 자기수양을 통해 '착함'과 '악함'의 본질적 품성을 바꿀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런 형이상학적 철학을 거론하지 않더라도 보다 '착해지도록' 노력해야 함은 인간의 마땅한 도리다.
그런데, 어떤가? 이종격투기는 인간의 그런 노력을 무력화시키고 있진 않나?
[오마이뉴스 2005-03-11 11:03:20 홍성식 기자]
|
가수 : Various Artists 음반 : Be2 (EZ Listening Music) 장르 : 클래식재즈 > Crossover Jazz뉴에이지 > 국외뉴에이지 음반타입 : 정규 앨범 발매일 : 2004.01.14
트랙 노래제목 가수
01 Summer Hisaishi Joe(히사이시 조/久石 讓) 02 Anthem Ronan Hardiman 03 Somewhere Over The Rainbow (Toots Thielemans) Toots Thielemans(투츠 띨레망) 04 The Quiet Earth Sojiro(소지로/宗次郞) 05 Memory Julian Lloyd Webber(줄리앙 로이드 웨버) 06 Returning Home John Barry(존 베리) 07 Heaven Ronan Hardiman 08 Andante Tenderly 박종훈 [Piano] 09 Children Of Sanchez Chuck Mangione(척 맨지오니) 10 Old Friend Toots Thielemans(투츠 띨레망)
11 Lullaby Goran Bregovic(고란 브레고릭) 12 East Of The Moon David Lanz(데이비드 란츠) 13 I Will Wait For You Michel Legrand(미셀 르그랑) 14 Send In The Clowns Andre Rieu(앙드레 류) 15 Pelagia's Song Unknown 16 In Our Tears Secret Garden(시크릿 가든) 17 Out Of Africa (Love Them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8 Run Away Ronan Hardiman 19 Braveheart (Main Theme) London Symphony Orchestra(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20 Under The Painted Sky Chris Botti(크리스 보티)
21 Dances With Wolves (John Dunbar Theme) Hollywood Bowl Symphony Orchestra(헐리우드 보울 심포니 오케스트라) 22 Northern Lights (feat. Russ Freeman) Rippingtons(리핑톤스) 23 Romeo & Juliet (Love Theme) Unknown 24 Autumn Gary Burton(게리 버튼) 25 A Beautiful Mind James Horner(제임스 호너) 26 No More Nachos (Por Favor) Acoustic Alchemy(어쿠스틱 알케미) 27 The God Father Part Ⅲ (Intermezzo From Cavalleria Rusticana) National Philharmonic Orchestra(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28 Platoon Academy Of St. Martin In The Fields(아카데미 오브 세인트 마틴 인 더 필즈) 29 Hana-Bi Hisaishi Joe(히사이시 조/久石 讓)
|
MBC 권투 씨그날 / Le Regiment De Sambre Et Meuse-Boston Pops Orchestra
|
대중문화에 일고 있는 격투기 열풍
KBS 월화 미니시리즈 ‘이 죽일 놈의 사랑’에선 주연 비가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동한다. 벌써 1회 첫 방송때 피 튀기는 일전을 벌였다. 관심 속에 막을 내린 MBC 드라마‘신입사원’에선 에릭이 백수시절 권투 스파링 파트너로 등장했다.
전설적인 프로레슬러, 역도산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역도산’도 관객과 만났다. 격투기 고수를 향한 열정과 훈련을 다룬 다큐멘터리(인간극장)와 영화(거칠마루)도 제작됐다. 이밖에 격투기 선수 데니스강을 모델로 나오는 휴대폰 광고를 비롯한 CF와 가수들의 뮤직 비디오에도 이종격투기, 권투, 레슬링 등이 소재로 등장하고 있다. 대중문화속 격투기 열풍이 분다고 할 수 있다.
2~3년전 권투가 TV와 스크린, 뮤직비디오에 속속 등장해 대중문화속 열풍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핑클 4집의 타이틀 곡 ‘영원’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룹 멤버인 효리는 손가락을 다친 여성복서로 나왔는가 하면 학교 옥상에서 정우성이 샌드백을 검도로 내려치고, 전지현이 절규한다. 신인 가수 유미의 ‘사랑은 목 마르다’의 뮤직비디오이다.
차은택 감독은 ‘브라운 아이즈’의 ‘벌써 일 년’에 이범수와 중국배우 장첸을 등장시켜 권투를 소재로 멋진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히트를 치바 있다. 긴 머리를 휘날리며 샌드백을 두들기는 전지현(엘라스틴 샴푸), 권투 글로브를 끼고 에어로빅을 하는 이영애 (LG 카드), 권투를 위해 양손에 붕대를 감은 김원희(골드윈)는 물론 무하마드 알리의 딸이자 프로 권투선수인라일라 알리(프로스펙스), 아마추어 모델 여성이 권투를 하는 장면(KTF)까지 광고를 통해 만나는 권투의 모습은 다양했다.
이처럼 권투로 시작된 대중문화 속 격투기 열풍은 이종격투기, 레슬링, 태권도, 가라데, 택견, 우슈, 합기도, 검도 등 영역이 확대되면서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이종격투기의 선풍은 경기장의 이종 격투기를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대중문화 컨텐츠 속으로 끌어들이는 동력 역할을 했다.
이같은 대중문화속 격투기 열풍은 남녀와 연령대별로 각기 다른게 수용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근래들어 사회가 전반적으로 연성화되면서 대중문화 역시 강한 남성성보다는 남성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꽃미남 열풍과 메트로 섹슈얼한 이미지가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반발작용으로 촉발된 강한 남성성에 대한 갈구와 욕망이 대중문화속 격투기 열풍의 환호의 원인으로 작용했다.
여성들에게는 경기침체속에서 경쟁에서 살아남기위해 강한 여성상이 부상했다. 근래들어 사회적 성공의 의미를 두는 콘트라 섹슈얼 코드와 몸짱 열풍이 접점을 이루면서 강함과 터프함으로 내연된 격투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됐고 이러한 관심의 고조가 대중문화속 격투기의 인기로 이어진 것이다.
또한 인위와 연출, 변형, 복제가 난무하는 디지털 문화에 대한 반작용으로 연출되지 않고 인위적이지 않은 생생한 것, 날 것에 대한 일반인의 욕망도 대중문화속 격투기 열풍을 심화시키고 있다.
한편 청소년들은 격투기를 통해 고된 운동을 통한 대리만족과 짱에 대한 선망을 투영하고 있으며 중장년층은 격투기로 대변되는 헝그리 정신에 대한 향수 때문에 대중문화속 격투기에 환호하고 있다.
이같은 이유로 대중문화속 격투기 열풍은 현재 가속화하고 있는 것이다.
[대중문화속 격투기 열풍이 대단하다. 비, 에릭, 설경구, 데니스 강(왼쪽부터). 사진제공=KBS, MBC, 싸이더스픽쳐스]
[마이데일리 2005-11-05 10:36:58 배국남 대중문화전문기자]
|
가수 :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음반 : An Arthur Fiedler Valentine 장르 : 클래식 > Crossover(크로스오버) 음반타입 : 정규 앨범 발매일 : 2003.01
트랙 노래제목 가수
1 Moonlight Serenad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2 Smoke Gets In Your Eyes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3 Love Is A Many Splendored Thing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4 Michell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5 Embraceable You Peter Nero 6 Love Is Blu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7 Love Me Tender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8 Days Of Wine And Roses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9 A Man And A Woman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0 Laura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1 In The Mood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2 Star Dust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3 And I Love Her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4 Love Is Here To Stay Peter Nero 15 The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6 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7 Moon River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8 I Want To Hold Your Hand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
“세계최고 싸움꾼 누구냐” 원초적 본능 자극에 열광
[한겨레] 대한민국이 격투기 열풍에 휩싸였다. 이젠 젊은이 뿐 아니라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최홍만이나 레미 본야스키, 에밀리아넨코 표도르와 같은 격투기 선수들의 이름을 쉽게 이야기한다. 이런 흐름을 타고 ‘종합격투기의 원조국’인 일본의 대회 주최사들은 한국시장 진출에 가속 페달을 밟고 있다. 그러나 한국 격투기 시장은 아직 걸음마 단계다. 이 땅에 휘몰아치는 격투기 열풍의 현실을 세차례에 걸쳐 살펴본다.
케이블 시청률 20.4% 사상 최고“최홍만에 기댄 반짝인기” 시각도 지난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케이원(K-1) 월드그랑프리 결승전을 중계한 의 최홍만과 레미 본야스키의 경기(오후 5시 30분∼53분) 때 케이블 설치 가구 시청률은 무려 20.4%였다. 시청률 조사회사 ‘티엔에스’(TNS)에 따르면 이는 케이블 채널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으로, 하나의 사건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같은 날 지상파 메인뉴스인 MBC ‘뉴스데스크’는 8.6%, KBS ‘뉴스9’는 11%의 시청률을 보였다.
격투기 중흥의 힘은 방송= 1990년대 초반 미국과 일본에서 태동해 국내에서는 극소수 마니아만이 즐기던 종합격투기가 본격적 대중화의 길을 걷기 시작한 것은 불과 2년 전 안팎의 일이다. 다채널시대를 맞아 콘텐츠 확보에 허덕이던 케이블 채널이 일본의 프라이드와 케이원, 미국의 유에프시(UFC)를 중계하면서부터 종합격투기 팬들이 폭발적으로 늘기 시작했다.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함께 방송 중계권료도 크게 뛸 전망이다. 격투기 중계 채널의 한 관계자는 “현재는 프라이드와 케이원을 합한 연간 중계권료가 10억원을 갓 넘어섰지만 3∼4년 뒤면 메이저리그나 프리미어리그에 육박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인기의 비결= ‘누가 세상에서 가장 싸움을 잘하는가’라는 전통적인 호기심을 종합규칙 속에서 경기의 형식으로 소화해내 게 격투기의 매력이다. 김대환 <엑스티엠(XTM)> 해설위원은 “종합격투기의 매력은 모든 격투 종목의 종착역이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1976년에도 이미 당시 최고의 프로레슬러 안토니오 이노끼(일본)와 권투황제 무하마드 알리(미국)의 ‘이종격투기’ 이벤트 대결이 성사된 바 있다.
여기에 종합격투기를 지향하는 프라이드나 입식타격기를 고집하는 케이원 모두 막대한 자본력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을 끌어모아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주는 게 보태졌다. 거대한 화면과 조명·음향 등의 무대장치와 선수들의 입장부터 퇴장까지 화려한 볼거리들도 기존 격투 종목에서는 볼 수 없다.
강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원초적인 본능’을 자극했다는 분석도 있다. 거의 제한없이 맨 몸으로 상대가 쓰러질 때까지 맞붙는 강한 남성성이 여성 팬들을 끌어들이는 요인이기도 하다. 또 ‘퓨전’과 ‘컨버전스’가 화두가 되고, ‘리얼 드라마’가 인기를 끄는 시대 분위기도 한 몫을 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인기 언제까지 갈까?= 최진용 편성팀장은 “시청자들이 격투기에 이미 입맛을 들인 이상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옹호론자들은 한국이 전통적으로 레슬링 유도 권투와 같은 격투 종목 강국이었다는 점에서 ‘성장론’에 무게를 싣는다.
반론도 만만찮다. 현재의 인기는 최홍만이라는 기존의 스타 혼자서 끌어가고 있기 때문에 최홍만이 무너지면 격투기 전체의 인기도 많이 사그라들 것이라는 전망이 있다. 또 종합격투기가 기존 종목과는 달리 전적으로 자본이 흥행을 위해 만들어낸 ‘출생의 비밀’도 지적된다. 기반이 취약하다는 것이다. 실제 종합격투기 전문 도장은 전국적으로 수십여개에 지나지 않는다.
차성주 관장은 “한국에서는 시작단계라 약간의 거품이 섞여 있다”며 조만간 이 거품이 빠지고 나면 정상궤도를 찾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겨레 2005-11-21 10:58:48 전종휘 기자]
|
가수 :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음반 : Arthur Fiedler & The Boston Pops Play The Beatles 장르 : 클래식 > Crossover(크로스오버) 음반타입 : 정규 앨범 발매일 : 2000.08.19
트랙 노래제목 가수
01 Eleanor Rigby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2 And I Love Her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3 Ob-La-Di Ob-La-Da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4 Hey Jud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5 With A Little Help From My Friends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6 Yellow Submarin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7 I Want To Hold Your Hand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8 Penny Lan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9 A Hard Day's Night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0 언덕 위의 바보(The Fool on The Hill)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1 Yesterday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2 Michell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3 I Want To Hold Your Hand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4 And I Love Her (Liv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5 A Hard Day's Night (Liv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6 I Want To Hold Your Hand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
전 세계챔프 지인진, 복싱 해설 깜짝 데뷔
한국 프로권투의 자존심을 지켰던 지인진이 해설위원으로 깜짝 변신한다.
스포츠 전문채널 'MBC-ESPN'은 지인진이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MBC-ESPN 파워복싱'을 통해 해설자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지인진이 세계 3대 권투기구인 WBA와 WBC, IBF 웰터급 통합 챔피언인 잽 주다와 도전자 카를로스 발도미르가 벌이는 경기급 타이틀매치를 통해 처음으로 마이크를 잡는다.
지인진은 2004년 4월 마이클 브로디를 꺾고 WBC 페더급 타이틀을 획득, 무관의 수모를 당했던 한국 프로권투에 다시 챔피언벨트를 안겨줬던 주인공. 지인진은 스가마 에이치와 토미 브라운을 잇달아 꺾고 2차방어까지 성공했으나 지난달 29일 일본에서 홈링의 고시모토 다카시에 판정으로 져 권투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지인진 선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경기 해설은 물론 3차 방어전 실패에 관한 후일담과 앞으로의 각오 등도 들려줄 예정이다.
'MBC-ESPN 파워복싱'은 무하마드 알리와 마빈 해글러 등이 싸우던 클래식 매치부터 현재 진행중인 세계 타이틀 매치까지 국내외 인기 복싱 대회를 엄선해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이다.
[복싱 프로그램 해설자로 데뷔하는 전 WBC 페더급 챔피언 지인진. 사진제공 = MBC-ESPN]
[마이데일리 2006-02-20 15:12:28 김현기 기자]
|
가수 :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음반 : Sinfonietta 장르 : 클래식 음반타입 : 정규 앨범
트랙 노래제목 가수
01 Stanley: The Power of Music-Overture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노래듣기 | 가사보기 | 뮤직비디오 02 헨델:Organ Concerto No.13 in F "The Cuckoo and the Nightingale"-1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3 헨델:Organ Concerto No.13 in F "The Cuckoo and the Nightingale"-2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4 헨델:Organ Concerto No.13 in F "The Cuckoo and the Nightingale"-3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5 헨델:Organ Concerto No.13 in F "The Cuckoo and the Nightingale"-4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6 헨델:Organ Concerto No.13 in F "The Cuckoo and the Nightingale"-5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7 바흐: Fantasia in C,BWV 573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8 힌데미트: Der Schwanendreher - 1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09 힌데미트: Der Schwanendreher - 2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0 힌데미트: Der Schwanendreher - 3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1 힌데미트: Der Schwanendreher - 4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2 힌데미트: Der Schwanendreher - 5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3 모차르트: Serenade No.12 in C Minor, K.388 - 4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4 모차르트: Serenade No.12 in C Minor, K.388 - 1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5 모차르트: Serenade No.12 in C Minor, K.388 - 2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6 모차르트: Serenade No.12 in C Minor, K.388 - 3악장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17 파헬벨: 캐논 (Canon) Arthur Fiedler(아서 피들러)
|
MBC ESPN, 여자권투 세계타이틀전 생중계
케이블-위성 스포츠 전문채널 MBC ESPN이 WBA(세계 권투협회) 세계 여자 초대 타이틀 결정전을 생중계한다.
MBC ESPN은 오는 25일 오후 5시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열리는 ‘WBA 세계 여자 초대 타이틀 결정전’ 김하나vs가오 리준 경기를 생중계, 한국과 중국 두 선수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생생하게 방송한다.
현재 용인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김하나 선수(WBA 랭킹 2위)는 지난해 9월 경주에서 강미호 선수를 4라운드 판정으로 꺾고 데뷔했으며, 권투 실력 외에 유도 4단, 태권도 3단의 무술 실력도 겸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중견복서 김태선을 1라운드에 KO로 눌렀고, 곧바로 12월 전주에서 열린 한국타이틀매치에서는 전승을 구가하던 챔피온 우지혜에게도 8R판정승, 3년 만에 함국챔피언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에 맞서는 가오 리준 선수는 지난해 12월 24일 한국의 강미호 선수를 판정으로 누르고, PABA(범아시아복싱협회) 초대챔피언 결정전에 진출, 지난달 24일 필리핀의 조나에게 6회 KO승을 거두며 WBA 랭킹 1위에 올랐다.
[오는 25일 숙명의 한판 대결을 펼치는 한국의 김하나 선수(왼쪽)와 중국의 가오 리준 선수. 사진제공 = MBC ESPN]
[마이데일리 2006-03-21 07:44:26 남안우 기자]
|
가수 :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음반 : Boston Pops Adagios: Romantic Escapes For The Dreamer In You 장르 : 클래식 > Crossover(크로스오버) 음반타입 : 정규 앨범 발매일 : 2002.09
트랙 노래제목 가수
01 Debussy: Clair De Lun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2 Reveri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3 Gershwin: Summertime (From Porgy And Bess)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4 Mascagni: Intermezzo (From Cavalleria Rusticana)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5 Puccini: Musetta's Waltz (From La Bohem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6 Londonderry Air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7 Vaughan Williams: Fantasia on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8 Dvorak: Largo (Excerpt) (From New World Symphony)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09 Grieg: Morning (From Peer Gynt)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0 Humperdinck: Children's Prayer (From Hansel Und Gretel)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1 Borodin/Wright-Forrest: And This Is My Beloved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2 Rimsky-Korsakov: Song Of India (From Sadko)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3 Saint-Saens: The Swan (From Carnival Of The Animals)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4 Grieg: The Last Spring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5 Tchaikovsky: Andante Cantabile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6 Tchaikovsky: None But The Lonely Heart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7 Mozart: Andante (From Piano Concerto No.21)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18 Schubert: Serenade (Softly, A Voice Is Calling) Boston Pops Orchestra(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
스포츠 종합사이트
한국체육과학연구원 (http://www.sports.re.kr) : 문화체육부가 구축하는 종합체육정보망 체육사랑방 (http://www.sportskorea.net/) : 체육정보망 검색서비스, 레포츠, 문헌정보서비스, 스포츠백과, 생활체육시설 정보등을 제공한다.
스포츠 신문 및 방송
스포츠서울 (http://www.sportsseoul.com) 스포츠조선 (http://sports.chosun.com) 일간스포츠 (http://ilgan.joins.com) SBS (http://www.sbs.co.kr) MBC (http://www.imbc.com) KBS (http://www.kbs.co.kr)
협회, 단체
대한 체육회 (http://www.sports.or.kr/)
대한 올림픽 조직위원회와 대한 체육회를 소개하며, 행사일정표, 가맹경기와 단체, 대회정보, 생활체육에 대한 정보, 역대 올림픽 정보 등.
대한배구협회 (http://www.kva.or.kr/)
선수, 팀, 슈퍼리그, 대회정보, 비치 발리볼, 배구강좌, 배구관련 사이트, 협회소개가 있습니다.
태권도 (http://www.wtf.org/)
전세계인의 관심이 날로 높아진 올림픽 공식종목이 될 태권도입니다.태권도의 정신, 역사, 스포츠로서의 태권도 등의 내용이 실려있습니다.사이트가 영어로 마련되어있습니다.
택견 [taekkyun.org] (http://www.taekkyun.org/)
대한검도협회 (http://www.kumdo.org/)
대한 검도회 소개, 각종 경기 안내, 기록실, 검도 이론, 검도 논문, 국제검도연맹, 전국공인도장 등 검도 전반에 관한 내용 제공.
한국 올림픽 (http://www.olympickorea.com/)
한국 올림픽 사이트로 미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한국 올림픽의 역사, 결과, 선수, 경기일정등에 대한 정보를 사진과 함께 담고 있습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 (http://www.skating.or.kr/) 한국씨름연구소 (http://ynucc.yeungnam.ac.kr/~ssi/) 대한아이스하키협회 (http://www.kiha.or.kr) 합기도 (http://www.hapkido.co.kr/) : 합기도에 관한 내용
기 타
정용환 - 축구교실 (http://user.chol.com/~jyh05/)
전 국가대표였던 정용환의 홈페이지로. 어린이 축구교실 소개, 국내외 축구사이트 소개.
스포츠 종합사이트
CNN Sports (http://sportsillustrated.cnn.com/) : 미국 CNN방송의 U.S 스포츠소식 ESPN SportsZone (http://sports.espn.go.com) : ESPN에서 제공하는 각종 스포츠 소식 NBC Sporst (http://msnbc.msn.com/id/3032113/) : NBC방송의 스포츠 소식 National Sporting Library (http://www.nsl.org/) : 스포츠 도서관 Slam! Sports (http://slam.canoe.ca) : 카나다에서 전하는 미국과 카나다 스포츠 소식 Sports Schedules (http://www.xpcsports.com/) : 미국의 각종 스포츠 일정 소개 The Referee and Umpire Home (http://www.gmcgriff.com/refonline/) : 야구, 농구, 축구등의 심판에 대한 모든것 The Webs Sports Directorys (http://www.sport-hq.com/sport/asdir.htm) : 웹상의 스포츠 디렉토리 USA Today Sports (http://www.usatoday.com/sports/front.htm) : USA Today에서 제공하는 각종 스포츠뉴스 Yahoo! Sports (http://sports.yahoo.com/) : 야후에서 제공하는 각종 스포츠 소식 Boxing Times (http://www.boxingtimes.com/) :권투소식, 권투정보 Rugby Today (http://www.rugbynews.com/) : 럭비 정보와 소식, 뉴스
협회, 단체, 기구
FIFA (http://www.fifa.com/index.html) : FIFA 공식 사이트 IJF (http://www.ijf.org/) : 국제유도연맹 ITTF (http://www.ittf.com/) : 국제탁구연맹 International Badminton (http://www.intbadfed.org/) : 국제 배드민턴 연맹 International Olypic Committe (http://www.olympic.org/) : 올림픽위원회 공식사이트 NCAA online (http://www.ncaa.org/) : NCAA에 관한 모든것 UEFA (http://www.uefa.com) : 유럽축구연맹 Boston Marathon (http://www.bostonmarathon.org/) : 보스톤 마라톤 공식 사이트 FRANCE'98 (http://www.france98.com/) : '98 프랑스 월드컵 사이트 NFL.com (http://www.nfl.com/) : 미국 프로 풋볼 공식 사이트 NHL.com (http://www.nhl.com/) : 미국 프로 아이스하키 공식 사이트 Superbowl.com (http://www.superbowl.com/) : 미 프로 풋볼 슈퍼볼 공식 사이트
|
| |
추억의 시그널 방송음악 / 아래 주소입니다, 퍼다가 멋지고 개성있게 꾸며 보세요,
1>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 src=http://worldtrading.com.ne.kr/23.u.swf width=656 height=438 type=video/x-ms-asf showstatusbar="-1" loop="-1" volume="-0">별이빛나는밤에 영상음악 2>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club.catholic.or.kr/capsule/blog/download.asp?userid=769269&seq=8&id=69061&strmember=u90120&filenm=Adieu,+Jolie+Candy+-+Frank+Pourcel.wma width="650" height="70" type=video/x-ms-wma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Adieu, Jolie Candy-Frank Pourcel 이종환 / 밤의 디스크 쇼 3>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goddns317.com.ne.kr/SilverLakeGardenNewAge/FrankPourcel-MerciCherie.asf width="650" height="70" type=video/x-ms-asf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Merci Cherie-Frank Pourcel 별이 빛나는 밤에 4>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 src=mms://pds25.cafe.daum.net/download.php?grpid=zvd8&fldid=4dra&dataid=16&fileid=1®dt=20050718015303&disk=11&grpcode=nulthere&dncnt=N&.asf width="650" height="70" type=video/x-ms-asf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Che Vuole Quest Musica Stasera 한경애 / 영화음악 5>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 src=http://myhome.naver.com/obadang/Paul_Mauriat_-_El_Bimbo.wma width=650 height=70 type=application/x-mplayer2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El Bimbo-Paul Mauriat (오후의 교차로) 6>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 src=http://musicpot.com.ne.kr/Data/music/Bill%20Douglas_Hymn.wma width="706" height="70" type=video/x-ms-wma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hymn-Bill Douglas (당신의 밤과 음악) 7>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pds24.cafe.hanmail.net:8005/download.php?location=/21/data/433/a6/433a6c9df162c&type=a®dt=20050214232159&dncnt=N width=650 height=70 type=application/x-mplayer2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신윤식 / 인간~비_바람 1악장 8>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cgi.kbs.co.kr/ez2000/ezboard.cgi?db=2Thumanson&action=down&dbf=12&downfile=-_인간_-_비.바람_1악장.WAV&/-_인간_-_비.바람_1악장.WAV" width=710 height=70 type=application/x-mplayer2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신윤식 / 인간~비_바람 1악장 9>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 src=http://myfile.hanafos.com/~jaygunkim/music_file/(ost)_exodus-1.wma width="650" height="70" type=video/x-ms-wma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주말의 명화 Exodus 10>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user.chollian.net/~sin3720/theme49/theme49-1.asf width=710 height=70 type=application/x-mplayer2 SHOWSTATUSBAR="1" SHOWCONTROLS="1" loop="true" volume="0" > 오늘의 날씨 / The Happy Song-Frank Mills 11>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y5line2.com.ne.kr/inst/IlSilenzio.asf width="710" height="70" type=video/x-ms-asf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Il Silenzo-Nini Rosso (밤하늘의 트럼펫) 12>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 src=http://namak9.com.ne.kr/swf/밤하늘에트럼�.swf width=710 height=550 type=video/x-ms-asf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Il Silenzo-Nini Rosso (밤하늘의 트럼펫) 영상물 13>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 src=http://pds20.cafe.hanmail.net:8005/download.php?location=/29/e/d/z8y8/D0oG/000/00/00000084&type=a??dt=20050825021722&dncnt=N width=650 height=70 type=application/x-mplayer2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김세원 / 밤의 플랫폼 / Isadora-Paul Mauriat 14>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jnjmuse.cnei.or.kr/musicbox/trumpet_concerto_eb_3rd.mp3 width="650" height="70" type=video/x-ms-mp3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트럼펫 협주곡 내림마장조 제3악장 장학퀴즈 15> <EMBED style="BORDER-RIGHT: #33ffcc 2pt ridge; BORDER-TOP: #33ffcc 2pt ridge; BORDER-LEFT: #33ffcc 2pt ridge; BORDER-BOTTOM: #33ffcc 2pt ridge"src=http://mediafile.paran.com/MEDIA_7284727/BLOG/200601/1136906059_Boston%20Pops%20Orchestra%20-%20Le%20Regiment%20De%20Sambre%20Et%20Meuse%20(MBC%20%EA%B6%8C%ED%88%AC%20%EC%94%A8%EA%B7%B8%EB%82%A0).mp3 width="710" height="70" type=video/x-ms-mp3 showstatusbar="-1" loop="-1" volume="-0"> MBC 권투 씨그날 / Le Regiment De Sambre Et Meuse-Boston Pops Orchestra
|